영국 런던의 버킹엄궁에서 찰스 3세 국왕의 주최로 윤석열 대통령 국빈 만찬이 2023년 11월 21일에 개최되었습니다. K팝을 대표하는 블랙핑크도 해당 만찬에 초청되어 자리를 빛냈습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여 반가운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 멤버별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착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어떤 드레스를 착용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니
제니는 리히 호드 브라이덜 브랜드의 2023년 드림 컬렉션 중의 하나인 헤일리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순백의 하얀색 드레스가 우아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어깨 부분이 드러나 여성스러움이 강조되었고 머메이드라인이 아름다운 드레스입니다.
- 브랜드 : 리히 호드 브라이덜 (LIHI HODE BRIDAL)
- 정보 : 2023년 DREAM 컬렉션 / HAILEY 드레스
📍지수
지수는 디올의 엠버서더답게 디올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2024년 크루즈 컬렉션 중 하나인 블랙 드레스를 착용했는데 퍼스 소매가 러블함을 잘 살려준 것 같습니다. 스퀘어 넥 라인이 여성스러움을 더해 지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드레스입니다.
- 브랜드 : 디올 (DIOR)
- 정보 : 2024년 크루즈 컬렉션 / 블랙 드레스
📍리사
리사는 이날 가장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조지 호베이카 브랜드의 2024년 봄 컬렉션 드레스인데, 몸통 부분에 화려한 비즈 장식이 눈에 띄는 의상입니다. 팔 부분은 시폰 소재의 케이프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우아하면서 아름다운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 브랜드 : 조지 호베이카 (Georges Hobeika)
- 정보 : 2024 Spring 컬렉션
📍로제
로제는 생 로랑의 블랙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뷔스티에 형식의 드레스인데, 어깨라인이 드러나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입니다.
- 브랜드 : 생 로랑 (Saint Laurent)
- 정보 : 뷔스티에 형식의 블랙 드레스
지금까지 영국 런던 버킹엄궁에서 열린 국빈 만찬에 참석한 블랙핑크 멤버들의 드레스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완전체로 모인 블랙핑크는 지난 9월에 열린 월드 투어 이후로 처음인데, 앞으로 멤버들의 재계약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