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 나온 배우 이유진이 최근 반지하 월세방에서 신축 아파트로 이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나왔던 방송에서는 반지하 월세집에서 거주하고 있었는데 기존 집 계약이 만료되어 새롭게 이사를 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유진 배우가 이사한 아파트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유진은 누구?
배우 이유진은 1992년생으로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한 뒤 2013년 MBC 드라마인 <불의 여신 정의>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배우 이효정으로 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얼굴이 잘 알려져 있는 중년 배우입니다. 작은아버지인 이기영 또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어 집안에 예술 쪽에 종사하는 가족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유진은 나혼자산다에서 혼자 자취를 하며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는 모습이 방영되어 최근 인지도를 많이 쌓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작품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이유진 아파트 위치
배우 이유진이 이번에 새로 입주한 아파트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덕정역과 덕계역이 가까이 있으며, 주변에 옥정생태숲공원을 비롯해 다양한 공원이 가까이 있어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옥정신도시 개발 지구에 있는 아파트라 근방에 신축 아파트가 많이 있으며 앞으로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위치 : 경기 양주시 옥정서로5길 55
- 아파트명 : 양주 옥정 신도시 디에트로에듀포레 아파트
- 입주 시작일 : 2023년 5월
양주 옥정 신도시 디에트로에듀포레 아파트
이유진이 최근 이사한 아파트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옥정 신도시 디에트로 에듀포레 아파트입니다. 2023년 5월에 입주가 시작되었고 총 8동이 있으며 1086세대로 이뤄져 있습니다. 평수는 30평과 34평 두 가지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유진 배우는 30평 A타입의 아파트에 입주한 것으로 보이며, 방은 총 3개에 화장실은 2개가 있습니다. 제일 큰 침실 안에 알파룸과 드레스룸이 함께 있는 구조가 신기한 것 같습니다.
아파트 시세
양주 옥정 신도시 디에트로에듀포레 아파트의 30평대 매매가는 3억 초에서 3억 후반, 34평대 매매가는 3억 후반에서 4억 초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배우 이유진은 전세가 2억으로 입주했다고 방송에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에 나온 이유진의 신축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양주에 위치해 서울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주거하기에 좋은 아파트인 것 같습니다.